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AI 통찰력
Keatext는 리뷰, 설문 조사 및 지원 티켓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고객 피드백에서 귀중한 통찰력을 추출하는 데 특화된 고급 AI 기반 텍스트 분석 플랫폼입니다. 이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이 광범위한 재설계 없이 기존 기술 스택에 기능을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맞춤형 AI 추천을 활용하여 Keatext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직원 경험을 모두 크게 향상시키고 더 스마트한 의사 결정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Keatext의 사용자는 데이터를 쉽게 업로드하거나 내장된 통합 기능을 활용하여 중요한 통찰력을 신속하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. 이 플랫폼은 고객 만족도와 직원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맹점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주며, 각 비즈니스의 고유한 맥락에 맞춘 특정 추천을 제공합니다. 강력한 보고 기능은 팀원과 경영진 간에 요약 통찰력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, Net Promoter Score (NPS) 및 Customer Satisfaction (CSAT)와 같은 주요 성과 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 전반적으로 Keatext는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이탈률을 줄이려는 기업을 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.